호치민골프패키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골프패키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골프패키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황제 이발소는 피부관리 부터 헤어, 면도, 귀청소 및 손발톱 관리에 이르기까지 친절하고 훌륭한 스타일을 갖춘 매니저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말합니다.

오래된 골프장인 만큼 나무도 많고 그늘이 많아서 쉬엄쉬엄 치기 좋은 곳입니다. 야간 골프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골퍼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으로 손꼽힙니다.

쇼핑부터 관광, 골프에 이르기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는 도시인 다낭은 최고의 베트남 황제 투어 목적지로서 인기가 높습니다.

민 럭셔리 스파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은은한 허브 향과 함께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허브 차, 주스, 스낵 등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기에 더해 훌륭한 시설의 연습 코스는 물론, 프로급 강사의 전문적인 코칭, 완벽한 조명 시설을 활용한 야간 골프 등 모든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골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된 베트남 골프장들은 굳이 관광지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될 만큼 멋지고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이국적인 경치와 넓은 필드에 한국보다 저렴한 비용까지 여러 장점도 있지만 나라별 문화에 따라 숙소와 시설 등의 불편한 점 또한 많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골프장이라고 한다면 당연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골프 예약 남부 지역 골프 클럽 중부 지역 골프 클럽 북부 지역 골프 클럽

베트남 골프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호치민밤문화 바로 그 뛰어난 자연환경과 뛰어난 코스 설계에 있습니다.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대부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탁월한 골프 코스로 유명하며, 골프를 즐기면서 휴양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로가 나서 접근성도 좋고 섬이다 보니 또 하나의 재미로 택시 보트를 타고 골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그늘이 적어 더위와 조금 씨름해야 합니다.

네이버 티켓·패키지 여행은 여행 상품 판매사에서 제공한 여행 상품의 정보를 비교, 중개하는 서비스입니다.

일정이 안맞아 지인들과 계속 망설이다 이번에 마음 먹고 동남아 골프패키지를 지인들과 다녀왔답니다.

특히 바다와 맡닿아있는 링크스 코스가 가장 인기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기 때문에 시설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우수한 퀄리티와 더불어 압도적인 업소의 숫자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의 다른 도시에서는 유흥을 즐기고자 할 때는 되도록 한인 업소를 추천하는 경향이 있으나, 호치민에는 베트남어를 못하는 대부분의 한국인이 방문해도 문제가 없을 만큼 서비스 수준이 뛰어난 로컬 업소가 매우 많기 때문에, 굳이 한인 업소만을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Report this page